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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STORY
2023 06 블루앤트, CJ웰케어와 손잡고 건강기능식품 사업 확대 나선다
06 한국디지털헬스산업협회 비대면 진료TF 구성...수장에 김성현 블루앤트 대표 임명
05 논란의 비대면 진료 시범사업 '넘어야 할 산 많지만, 의미 있는 진보'
05 올라케어,제품 라인업 강화...종합 라이프케어 플랫폼 발돋움
04 올라케어, 개인 맞춤형 심리 케어 서비스 강화…‘라이프 케어’ 플랫폼으로 발돋움
04 "비대면진료 로드맵이 없다...업계 전반에 불확실성"
03 올라케어,‘통합 헬스케어 서비스’로 확장 발돋움
03 올라케어가 진행한 '물 마시기 루틴', 참여자 5일만에 5만명 돌파
03 비대면진료 플랫폼 올라케어, 약국 선택기능 추가
01 2022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수상 – 비대면 진료 부문
2022 11 올라케어, 멘탈케어를 위한 '심리상담' 서비스 런칭
11 블루앤트, ‘2022 하이서울기업인증’ 우수 기업 선정
10 비대면 진료 플랫폼 올라케어, 자체 건기식 '올라잇' 론칭
10 [CEO&STORY] "의사가 무료 정신건강 상담 등 제공…비대면 진료 벽 낮추죠"
09 올라케어,추석 연휴 ‘비대면 진료·약 배송’- ‘올라 커뮤니티’ 정상 운영
08 김성현 블루앤트 대표 "비대면 진료 앱으로 헬스케어 유니콘 될 것"
08 올라케어, 의료진 무료 상담 채널 ‘올라 커뮤니티’ 론칭
08 올라케어, 코로나 영향 '비대면 진료&약 배송' 앱 누적 이용자 500만명 돌파
08 올라케어, 글로벌 1등 원격의료 기업 ‘텔라닥(Teladoc)’빅데이터 전문가 초청 전략포럼 개최
07 블루앤트, KB헬스케어와 ‘디지털 헬스케어 플랫폼’ 사업 업무협약 체결
07 올라케어'운영 블루앤트, 국제표준 정보보호 인증 ISO 27001 획득
07 개인 맞춤형 "올라케어몰" 오픈
06 올라케어 "카톡 진료 받고 처방약 배달 받으세요"
05 비대면 진료서비스 올라케어, 표준이 되다… 김성현 대표 “격차와 시차 없는 의료접근성 해결”
05 [인터뷰H] 김성현 블루앤트 대표 "비대면 진료 핵심은 환자 중심의 의료 접근성"
05 올라케어, 송아리아이티와 만성질환 비즈니스 협력 위한 MOU 체결
05 올라케어, 청소년 약물 오남용 방지 위해 ‘처방 제한 시스템’ 강화
04 올라케어, iF 디자인 어워드 2022 본상 수상
04 올라케어 "비대면진료 일평균 2481% 증가, 재방문 환자 많아"
03 올라케어, ‘재외국민 대상 비대면 진료’규제특례 임시허가 획득
03 [CEO초대석] 김성현 블루앤트 대표 “아플 때는 병원, 바쁠 때는 올라케어”
03 올라케어, 비대면 진료 플랫폼 최초 앱 다운로드 100만·이용 누적 150만 달성
02 "진료부터 의약품 배송까지 책임" 동방혁신 추구하는 '올라케어'
02 의사 커뮤니티 ‘닥플’ 전면 리뉴얼···임대분양·초빙구직·중고장터도
02 블루앤트, ‘2022 하이서울기업인증’ 우수 기업 선정
01 [원격진료 프론티어 IR] ‘데이터 사이언스의 힘’으로 최단기간 누적이용 50만건 돌파한 올라케어
2021 12 AI가 실시간 최적화된 전문의 추천… 비대면 진료·약품 배송 플랫폼
11 블루앤트, '4차 산업혁명 우수기업' 선정…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
11 블루앤트, 원격진료·약 배송 10만건…'비대면 헬스케어' 선도
09 K벤처 블루앤트, 2021 세계지식경제포럼서 스타트업 성장 스토리 발표
08 블루앤트, 만성질환자 위한 비대면 의료 서비스 앱 ‘올라케어’ 출시